Space Planning Original Se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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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업 창업, 부동산 투자를 준비 중이신가요?
150개의 호텔을 만들어본
숙박업계 탑티어 전문가에게 배우세요!
숙박업 창업, 부동산 투자를
준비 중이신가요?
·
150개의 호텔을 만들어본
숙박업계 탑티어 전문가에게
배우세요!
4월 8일 첫 세미나 오픈 후 3회차 전석 마감!
지금이 앞서나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4월 8일 첫 세미나 오픈 후
3회차 전석 마감!
지금이 앞서나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세미나 미리보기 : 숙박 상권을 분석할 때는 어떤 데이터를 봐야 하는가
[ 세미나 미리보기 ]
숙박 상권을 분석할 때는 어떤 데이터를 봐야 하는가
1-Day Seminar
1-Day Seminar
1-Day Semin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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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업 창업 · 부동산 투자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숙박 사업의 모든 것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숙박 사업의 모든 것

스페이스플래닝
정우석 대표
중소형 호텔 200개 이상 기획 · 시공
前 이지스자산운용 공간컨텐츠팀
前 야놀자 오프라인 비즈니스 본부장

스페이스플래닝
정우석 대표
중소형 호텔 200개 이상 기획 · 시공
前 이지스자산운용 공간컨텐츠팀
前 야놀자 오프라인 비즈니스 본부장
일시
2025. 05. 30. 금
19:00 - 22:00 (3H)
장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4길 12
2호선 삼성역 도보 1분
가격
100,000원
(얼리버드 16% 할인)
150개가 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배운
인사이트와 사례를 아낌없이 공유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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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하며 배운 인사이트와
사례를 아낌없이 공유하여
단 하루만에 숙박업의 성공률을
10배 높여드립니다!
이런 분들은 반드시 들으세요!
부동산을 보는 관점이 달라집니다

사업성,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싶은
중소형 숙박 부동산 디벨로퍼, 투자자

감이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숙박 공간을 기획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공을 앞두고
공사 비용을 절감하고 싶은 숙박 건물주

크라우드 펀딩, SNS 운영 등
마케팅을 이해하고 싶은 숙박업 사장님

임대수익보다 안정적인 숙박 운영수익을 꿈꾸는 근린생활시설 건물주
이런 분들은 반드시 들으세요!
부동산을 보는 관점이 달라집니다

사업성,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싶은
중소형 숙박 부동산 디벨로퍼, 투자자

감이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숙박 공간을 기획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공을 앞두고
공사 비용을 절감하고 싶은 숙박 건물주

크라우드 펀딩, SNS 운영 등
마케팅을 이해하고 싶은 숙박업 사장님

임대수익보다 안정적인 숙박 운영수익을 꿈꾸는 근린생활시설 건물주
사업 성공을 위한 노하우
아낌없이 전부 알려드립니다!
사업 성공을 위한 노하우
아낌없이 전부 알려드립니다!

부동산 투자와 숙박 비즈니스에서
사업성 판단과 수익성의 핵심
부동산 투자와 숙박 비즈니스에서
사업성 판단과 수익성의 핵심

누구나 접근할 수 있지만 아무도 모르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 기획하기
누구나 접근할 수 있지만 아무도 모르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 기획하기

기획 단계에서 어떤 요소를 컨트롤해야
공사비와 운영비를 줄일 수 있는지
기획 단계에서 어떤 요소를 컨트롤해야
공사비와 운영비를 줄일 수 있는지

마케팅을 해본 적이 없어도
당장 실행해볼 수 있는 마케팅 액션플랜
마케팅을 해본 적이 없어도
당장 실행해볼 수 있는 마케팅 액션플랜

데드스페이스를 수익화해
운영 수익을 극대화하는 노하우
데드스페이스를 수익화해
운영 수익을 극대화하는 노하우

정우석 대표의 세미나를 수강한
숙박 건물주, 부동산 투자자 분들의 100% 리얼 후기
정우석 대표의 세미나를 수강한
숙박업 건물주, 부동산 투자자의
100% 리얼 후기
모텔의 전반적인 사업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상권분석부터
공간기획, 공간디자인, 시공,
프로젝트 관리며 마케팅 등.
모텔 사업의 시작과 끝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준 수업이었습니다.
3시간이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사례를 말씀하실 땐 컨셉 하나하나가
정말 기발하다는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사진과 사례 위주로
현장을 보여주시기에 앞서, 숙박업
브랜딩이란 어떠해야 하는지 그간
고민해오신 내용들을 풀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권 분석 시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들여다보고 플레이해야 하는지 직접
보여주신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강연 정말 재미있고 유익하게 잘 들었습니다.
숙박업 공간에 대한 시각이 완전히 전환되는
시간이었고, 실제 사례 기반의 전략들이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좋은 강연 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모텔이라는 플랫폼을 어떻게 정의하고
각각의 공간을 규정하고 해당
타겟군에 대한 최적화를 통해
경쟁자와의 차별성을 극대화하는 방법.
결국 나만의 색깔을 돋보이게 하는
비밀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으론 나도 저렇게 성공 사례를
만들 수 있을까? 만들고 싶다..
하는 욕심도 생겼구요.
나는 어떤 컨셉으로 할지
미리 구상도 하고 싶어졌습니다.
모텔 수익화에 대한 큼지막한 방향을
잡는데 많은 도움 됐습니다.
오픈 후에도 매일 경쟁사 모니터링을
어떻게 하는지, 사전 판매는 어떻게
하는지, 주인 세대가 있는 경우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굿즈와 식당을 통한
추가 매출은 어떻게 낼 수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수십 개의 논점을
보여주셨습니다. ^^
스페이스플래닝과 작업할만큼
좋은 입지에 좋은 물건을 싸게 매입하고
싶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고, 만일 함께
작업하지 못하더라도 건물주로서
생각해봐야 하는 부분들을 상세하게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
다년간의 노하우와 인사이트가
집약된 강의에 대표님의 열정이 담겨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하시는 사업의 본질을 명쾌하게 정의내리고
핵심을 잃지 않으시려는 노력이
지금의 성과를 만들어낸 듯해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
강연 정말 재미있고 유익하게 잘 들었습니다.
숙박업 공간에 대한 시각이 완전히 전환되는
시간이었고, 실제 사례 기반의 전략들이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좋은 강연 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모텔의 전반적인 사업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상권분석부터 공간기획, 공간디자인, 시공,
프로젝트 관리며 마케팅 등.
모텔 사업의 시작과 끝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준 수업이었습니다.
3시간이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사례를 말씀하실 땐 컨셉 하나하나가
정말 기발하다는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사진과 사례 위주로 현장을 보여주시기에 앞서,
숙박업 브랜딩이란 어떠해야 하는지 그간
고민해오신 내용들을 풀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권 분석 시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들여다보고 플레이해야 하는지 직접
보여주신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강연 정말 재미있고 유익하게 잘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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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었고, 실제 사례 기반의 전략들이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좋은 강연 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모텔의 전반적인 사업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상권분석부터 공간기획, 공간디자인, 시공,
프로젝트 관리며 마케팅 등.
모텔 사업의 시작과 끝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준 수업이었습니다.
3시간이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사례를 말씀하실 땐 컨셉 하나하나가
정말 기발하다는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사진과 사례 위주로 현장을 보여주시기에 앞서,
숙박업 브랜딩이란 어떠해야 하는지 그간
고민해오신 내용들을 풀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권 분석 시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들여다보고 플레이해야 하는지 직접
보여주신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다년간의 노하우와 인사이트가 집약된 강의에
대표님의 열정이 담겨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하시는 사업의 본질을 명쾌하게 정의내리고
핵심을 잃지 않으시려는 노력이 지금의 성과를
만들어낸 듯해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
모텔이라는 플랫폼을 어떻게 정의하고 각각의
공간을 규정하고 해당 타겟군에 대한 최적화를 통해
경쟁자와의 차별성을 극대화하는 방법.
결국 나만의 색깔을 돋보이게 하는
비밀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으론 나도 저렇게 성공 사례를 만들 수 있을까?
만들고 싶다.. 하는 욕심도 생겼구요.
나는 어떤 컨셉으로 할지 미리 구상도
하고 싶어졌습니다. 모텔 수익화에 대한
큼지막한 방향을 잡는데 많은 도움 됐습니다.
오픈 후에도 매일 경쟁사 모니터링을 어떻게 하는지,
사전 판매는 어떻게 하는지, 주인 세대가 있는 경우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굿즈와 식당을 통한
추가 매출은 어떻게 낼 수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수십 개의 논점을 보여주셨습니다. ^^
스페이스플래닝과 작업할만큼 좋은 입지에
좋은 물건을 싸게 매입하고 싶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고, 만일 함께 작업하지 못하더라도
건물주로서 생각해봐야 하는 부분들을
상세하게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
다년간의 노하우와 인사이트가 집약된 강의에
대표님의 열정이 담겨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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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어낸 듯해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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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을 규정하고 해당 타겟군에 대한 최적화를 통해
경쟁자와의 차별성을 극대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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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으론 나도 저렇게 성공 사례를 만들 수 있을까?
만들고 싶다.. 하는 욕심도 생겼구요.
나는 어떤 컨셉으로 할지 미리 구상도
하고 싶어졌습니다. 모텔 수익화에 대한
큼지막한 방향을 잡는데 많은 도움 됐습니다.
오픈 후에도 매일 경쟁사 모니터링을 어떻게 하는지,
사전 판매는 어떻게 하는지, 주인 세대가 있는 경우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굿즈와 식당을 통한
추가 매출은 어떻게 낼 수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수십 개의 논점을 보여주셨습니다. ^^
스페이스플래닝과 작업할만큼 좋은 입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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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짐했고, 만일 함께 작업하지 못하더라도
건물주로서 생각해봐야 하는 부분들을
상세하게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




2평짜리 오래된 모텔부터 관광호텔까지
중소형 숙박 시장에서는
따라올 자가 없는 독보적인 레퍼런스
오래된 모텔부터 관광호텔까지
중소형 숙박 시장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 레퍼런스
Case 01
Case 01
낡은 모텔의 객실을 통합해
실당 600만 원 매출이 나오는
대전 스테이 패스포트 후쿠오카



Before



After
Case 02
Case 02
한국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내국인과 외국인 관광객을 끌어모은
종로 아늑 호텔 앤 스파



Before



After
Case 03
Case 03
좁은 객실을 기차 컨셉으로 승화해
오픈 전 4,000만 원 매출을 만들어낸
당산 스테이 패스포트 익스프레스



Before



After
세미나를 들으면
이런 것들을 얻어가실 수 있어요
세미나를 들으면
이런 것들을 얻어가실 수 있어요

👀 상권을 읽는 눈
숙박시설 성공의 핵심, 상권 분석 방법론

👀 상권을 읽는 눈
숙박시설 성공의 핵심, 상권 분석 방법론

👀 상권을 읽는 눈
숙박시설 성공의 핵심, 상권 분석 방법론

💘 고객을 사로잡는
MZ세대가 반응하는 공간 브랜딩 전략

💘 고객을 사로잡는
MZ세대가 반응하는 공간 브랜딩 전략

💘 고객을 사로잡는
MZ세대가 반응하는 공간 브랜딩 전략

💫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높이는
시공 예산 최적화 방안

💫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높이는
시공 예산 최적화 방안

💫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높이는
시공 예산 최적화 방안

💻 사업성을 극대화하는
무인 운영 전략

💻 사업성을 극대화하는
무인 운영 전략

💻 사업성을 극대화하는
무인 운영 전략
세미나 상세 커리큘럼
중소형 숙박업의 새로운 기회
· 데이터로 보는 숙박업의 변화와 기회
· 낡은 모텔의 잠재가치 발굴하기
· 실제 부동산 개발 및 매출 성장 사례 분석
성공하는 숙박시설의 공간 기획
· 상권 분석부터 고객 니즈까지, 데이터 기반 기획
· 호텔, 스테이 공간 기획 및 브랜딩 전략
· 수익을 만드는 공간 설계의 원칙
차별화된 숙박 상품 개발
· 컨텐츠 호텔의 이해와 실전 기획
· 룸믹스 전략과 수익 구조 설계
· 브랜드 협업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
비용 효율적인 프로젝트 관리
· 시공 원가 관리 노하우
· 공정별 필수 체크리스트
· 시공사 선정과 관리 방안
수익 극대화를 위한 운영 및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 인건비 절감과 효율적 운영
물건 매입 검토 방법 & 투자 수익성 분석 사례
더휴식 비즈니스 총괄 이재경 이사


1:1 Q&A 세션
정우석 대표, 더휴식 이재경 이사


일시
2025. 05. 30. 금
19:00 - 22:00 (3H)
장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4길 12
2호선 삼성역 도보 1분
가격
100,000원
(얼리버드 16% 할인)
기획, 브랜딩, 설계, 시공, 마케팅, 운영…
이 중 하나라도 놓치면 숙박업에서 성공은 불가능합니다.
모든 과정을 충분히 이해해야만 성공하는 비즈니스로 만들 수 있으며,
반대로 이 모든 걸 이해하면 강력한 해자를 만들 수도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스페이스플래닝은 지금까지 150개가 넘는 숙박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얻은 시행착오와 성공/실패 사례, 노하우를 공개하고자
이번 원데이 세미나를 기획하였습니다.
적게는 수천, 많게는 수십억 원이 들어가는 숙박 사업에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 확률을 높여줄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기획 · 브랜딩 · 설계 · 시공 · 마케팅 · 운영 …
이 중 하나라도 놓치면 숙박업에서 성공은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숙박업이 높은 실패율을 가진 이유입니다.
모든 과정을 충분히 이해해야만 성공하는 비즈니스로 만들 수 있으며, 반대로 이 모든 걸 이해하면 강력한 해자를 만들 수도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스페이스플래닝은 지금까지 150개가 넘는 숙박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얻은 시행착오와 성공/실패 사례, 노하우를 공개하고자 이번 원데이 세미나를 기획하였습니다.
적게는 수천, 많게는 수십억 원이 들어가는 숙박 사업에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 확률을 높여줄 세미나를 지금 만나보세요.
스페이스플래닝 대표 정우석 드림
스페이스플래닝 대표 정우석 드림
세미나 참석 신청
국민은행 431801-01-251297 주식회사 스페이스플래닝으로
세미나 참석비용 100,000원을 입금 후 신청을 진행해주세요.
건물주, 호스텔 사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신청했어요 👀